본문 바로가기
Perfume

[후기] 에르메스 노마드 컬렉션 리뷰

by Fragranceworks 2023. 3. 27.

[에르메스] 노마드 컬렉션
[Hermès] Nomad Collection

에르메스-노마드-쇼핑백

 



최근 에르메스 향수의 시향을 많이 했다. 그리고 리뷰를 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향수들이 생겼고,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향수도 있었다. 


에르메스 매장에서 뒤늦게 발견한 작은 용기들의 향수보틀들을 발견했는데, '이게 뭔가요? 장식인가요?' 라고 물어보니 웃으시며 '작은 용량으로 4개를 한 세트로 해서 제공하는 제품' 이라는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속으로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을 했고 내가 써보고 싶은 것과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향을 선택해서 골라 담았다. 


위의 사진으로 볼 수 있듯이 에르메스 쇼핑백에 예쁘게 담아주셔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혹은 친구에게 생일날 선물로 준다면 싫어할 사람은 별로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 

 

 

에르메스-노마드-패키지


집에 와서 쇼핑백을 열어보니 정사각형의 주황색 박스가 보였다. 상자가 열리지 않게 리본으로 예쁘게 잘 묶어주셨다. 

 

에르메스-노마드-컬렉션
에르메스-노마드-언박싱

 

리본을 풀고 상자를 열어보면 안에도 이런 하얀색의 종이로 래핑이 되어있다. 

 

에르메스-노마드세트

 

래핑을 열어보면 이렇게 4개의 향수들이 조그마한 파우치에 담겨서 들어있는걸 볼 수 있다. 

 

에르메스-노마드-세트


그 파우치 안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향수 본품이 들어있는데 한 보틀당 사이즈는 15ml 이다. 

 

에르메스-노마드-향수


디자인은 특별히 흠잡을 것 없이 아주 깔끔하고 간결하다. 

 

에르메스-노마드-향수


마지막으로 이번에 구매했던 4 종류의 향수들을 자랑? 하면서 리뷰를 마치겠다. 

 

 

 

 


 

 


에르메스 노마드 컬렉션
총평

 


리뷰를 쓰다보니 한 보틀에 15ml 라고 하면 "양이 겨우 그거 밖에 안돼?" 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4 종류의 향을 골라서 직접 착향해보며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향수 15ml 는 생각보다 적은 용량은 아니라고, 향수 많이 써본 한 사람으로써 꿀팁으로 알려드리고 싶다. 그리고 4 개의 향수이니 총 60ml 이기에 꽤나 오래갈 것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4 종류의 향을 기분에 따라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고, 또 그러다보면 정말 맘에 쏙 드는 제품은 더 큰 용량(본품) 으로 살 수 있으니 아주 좋은 선택지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그리고 패키지가 워낙 예쁘기에 남자친구, 여자친구,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는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향수는 호불호가 있는데' 라며 망설이는 분에게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에르메스 향수(특히, 노마드 컬렉션에 있는 향수들) 은 보통 아주 강렬한 향보단 자연적인 향들이 많아서 향수를 잘 안뿌려봤던 분이 선물 받더라도 크게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구매 전, 충분히 시향 해볼 수 있으니 호불호 있을 것 같은 향은 제외할 수도 있다. 그럼 이번 "에르메스 노마드 컬렉션" 리뷰를 마무리하겠다. 

 



에르메스 노마드 컬렉션
요약


[정가]
4 보틀(1세트) - 176,000원

 

 

 

 

 

 

댓글